본문 바로가기

여성건강

플뢰르컵(생리컵) 직구하기!!

 

플뢰르컵 직구하기

 

 

 

 

플뢰르컵을 구입했습니다.^^

 

게다가 배송료가 무료였어요.

 

이 사실을 빨리 알려 많은 분들이 저렴하게 직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 그러면 직구를 위해 홈페이지에 접속해야겠죠?

 

 

http://www.fleurcup.com/en

 

 

플뢰르컵홈페이지

 

 

 

플뢰르컵 홈페이지입니다.

 

영어로 되어있지만 아주 심플하기 때문에 혼자서 직구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왼쪽어는 플뢰르컵에 대한 설명, 오른쪽에는 판매중인 제품들이 나와있습니다.

 

저는 스몰 한개만 구입할꺼여서요,

 

제품 둘째줄에 첫번째 fleurcup small을 선택했습니다.

 

 

이미지는 클릭이 안되고요 add to basket을 클릭하면 바로 장바구니로 넘어갑니다.

 

 

 

플뢰르컵장바구니

 

 

앗 두번 클릭했더니 수량이 2개가 되었는데요.

 

1로 수정하고 update를 클릭하면 변경됩니다.^^

 

주문내역이 맞으시다면 바로 주문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플뢰르컵주문서

 

성/ 이름/ 이메일/ 이메일 한번 더 입력/ 상세주소/ 도시/ 우편번호/ 도 (예:경기도 또는 서울은 서울이라고 입력)/ 나라는 South korea로 선택

 

 

순서데로 영문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주소나 이름 뒤에 괄호치고 개인통관고유번호를 적어주면 빠른 통관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저는 남는 주소 칸에 개인통관고유번호를 써줬습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 신청 및 조회는 아래링크에서~!!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주문서 작성이 끝나셨으면 보라색 글씨 Validate를 클릭합니다.

 

그다음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또 Validate 클릭

 

 

플뢰르컵결제창

 

카.드 결제창이 뜹니다.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요.

 

저는 국.민.은.행 비.자.카.드로 결제했는데, 공인인증서로 인증까지 해야지 결제가 되더군요. ㅜㅜ

 

 

 

결제가 끝나고 바로 카.드결제 문자와 주문확인 메일을 받았습니다!!

 

 

19.16$안도라 fleurcup 승인이라고 문자를 받았고요.

 

 

플뢰르컵주문확인

 

 

요렇게 주문확인 메일이 왔습니다.^^

 

 

결제할때 자세히 안봤는데 배송료가 0유로에요????

 

 

 

플뢰르컵홈페이지2

 

 

다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배송료가 모두 0유로로 나와있습니다.

 

우왕????

 

무료배송 이벤트인지, 언제까지 무료배송인지는 나와있지 않지만 플뢰르컵을 구입하시려고 한다면 좋은 기회네요.^^

 

 

배송은 일본까지 6~10일로 나와있는데요,

 

인.터넷 서.칭을 해보니 13일만에 받으신 분도 있더라고요.

 

그냥 2주걸린다 생각하고 여유롭게 기다릴려고 합니다.^^

 

물론! 배송 오면 또 후기 쓰겠습니다. ㅎㅎ

 

 

 

앗 그리고 어제 구입했는데 오늘 다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플뢰르컵홈피3

 

 

생리컵 가격이 달라졌습니다.;;;;

 

제가 산 스몰은 어제보다 비싸졌고 16.99->19.99유로

 

2개 세트는 가격이 더 낮아졌네요 21.99->19.99유료

 

세트로 사라는 유혹인가요.;;;

 

 

가격이 원래 맨날 바뀌는건가?? ㅠㅠ

 

다른분들은 얼마에 샀나 검색해봤습니다.

 

 

http://ssu55555.blog.me/220618268862

 

이 분의 블로그를 보니 플뢰르컵 단품인 12.99유로, 2개 세트는 17.99유로 그리고 배송료는 3.99유로로 나와있네요.

 

에;; 결과적으로 저는 무료배송이라고 더 싸게산건 아니었습니다.^^;;

 

 

 

그렇지만!! 세트로 구매하신다면 약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하시기 전에 가격과 배송료까지 잘 확인해보셔야겠어요!!!

 

 

그럼 플뢰르컵 직구하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

'여성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뢰르컵 배송추적하기  (0) 2016.09.22
생리용품의 종류  (4) 2016.09.21
Thinx 택배 받았어요!!  (0) 2016.09.20
생리컵 고르는 방법  (0) 2016.09.18
Thinx 직구하기!! *10$할인쿠폰 받아가세요^^*  (2) 2016.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