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같은 일상/맛집

쌍문역 창동 맛집. 리틀 방콕

우리동네 신상 맛집! 리틀방콕을 소개해보아용~ ㅎㅎ

요즘 우리동네에 새로운 맛집들이 넘나 많이 생겨서 넘나 기뻐요. ♥

동네에서 태국음식이라니~!! 정말 상상도 못했는데 하하핫.

우연히 인스타를 떠돌다가 발견해서 지난 주말 엄마랑 다녀왔어요!

위치는 쌍문역 2번출구 쪽, 창동 이디아 옆구리에 위치! ㅋㅋ 하얗고 깔끔한 입구 바로 요기에용.

메뉴판 뿅뿅.

아 다맛있어보여서 너무 고민됐어요. ㅋㅋㅋ

엄마가 국물이랑 볶음면 먹고 싶다고 했는데, 내가 밥이 땡겨서 똠얌 쌀국수랑 새우볶음밥으로..!

바 자리에 앉은 덕에 신나게 불쇼를 구경하면서 음식을 기다렸어요. ㅎㅎ

사진으론 별로 안커보이는데 그릇이 왕따시만해요.. 다 먹으면 진짜 배불배불..

아름다운 왕새우♥

똠얌 쌀국수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왕새우가 밑에 숨어있었던거 있죠..♥

새우가 탱글하면서 부드러운게 너무너무 좋았어요~!! 해산물이 다 싱싱하고 맛있는듯!!

똠얌 쌀국수에는 오징에랑 게까지 들어있어서 와우👍

볶음밥에는 소스도 함께 나와요! 요즘 스트리트 푸드파이터에서 백선생님이 태국음식에 소스를 막막 뿌려먹는걸 보고 자극받아서.. 저도 한번 뿌려 먹어봤어요. ㅋㅋㅋ

처음엔 짜지 않았는데 똠얌 국물을 계속 퍼먹다보니 나중에는 입이 너무 짜졌어.. ㅋㅋㅋ 담엔 소스 막 뿌려먹지 말아야징.

아아 멈출 수 없는 똠얌 국물. ㅠㅠ♥  얼큰한게 딱 해장용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아제 태국음식 땡길 때 멀리 안나가도 될 것 같아요!!

쌍리단길 흥해라~~♥ 리틀방콕 화이팅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