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같은 일상/맛집

쌍문역 창동 맛집. 뮤즈 서울 ♥

우리동네 핫한 맛집 뮤즈 서울~!!

매일 일찍 품절되기 때문에 정말정말 맛보기 힘든 맛집이에용. 홍홍홍

그런데 오늘!! 드디어!! 정말 오랜만에~!!

뮤즈서울 샌드위치 품절시킨 사람 나야나!! 나야나~!!

퇴근 후 종종걸음으로 달려서 마지막 샌드위치 두개를 겟또~!!! ♥♥♥

오늘 무슨 복권이라도 당첨된 느낌으로. ㅋㅋㅋ

뿅!

오늘의 메뉴는 바칠 치킨 샌드위치였어용.

저 단백질과 야채의 아름다운 비율♥

견과류까지 쏙쏙 들어있는 통밀빵까지~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ㅎㅎ

그렇지만 오늘은 엄마가 반쪽만 먹은 관계로 제가 1.5인분을... 먹어서 좀 과식했당😅

당분간 샌드위치 안먹어도 섭섭하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ㅎ

그렇지만 사실 뮤즈 서울의 매력은 매일매일 달라지는 새로운 메뉴~!!

매일 새로운 메뉴 설명을 인스타에 올려주는 뮤즈언니의 입담은 덤~♥ㅋㅋㅋㅋ 뮤즈언니 팬클럽 생길 것 같아용.  홍홍홍

그럼 뮤즈언니의 입담은 뮤즈서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시고.

저는 제가 먹었던 지난 메뉴를 소개해드리죵.

그러고보니 주로 치킨을 먹었네용. ㅎㅎ 돼지고기도 넘 먹어보고 싶은뎅.. ><

오이 각 잡힌거 보소. 예술이닷..👍

커피는 내 손맛으로 손수 내린 홈메이드 커피♥ 원두는 노원 커피소리에서~!!


아래는 뮤즈서울의 소소한 소품들 ㅎㅎ

예쁘게 코바늘로 짠 니트를 입혀준 돌멩이♥ 뮤즈언니가 직접 만들었데요~! 역시 금손!!

쇼케이스 저세히 보면 레고가 숨어있음. ㅋㅋㅋ

뮤즈서울의 간판.

뮤즈서울은 쌍문역 2번출구에서 우이천으로 가는 길, 태영창동 데시앙 아파트 앞에 위치해있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