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같은 일상/맛집

쌍문역 맛집. 미랭디저트♥ 내가 먹은 케익 모음!!


쌍리단길의 나의 소듕한 맛집♥ 미랭디저트에요~!!

그동안 미랭디저트에서 먹은 케익 사진을 정리해봅니다.

두두둥!!!



완전 취향저격 체리쇼콜라 케익!!! 두번 저격당해서 확인사살 당함. ㅠㅠㅠ 너무 맛있어요..

나의 최애템 초코케익 안에 체리가 숑숑숑!!
저 체리 저거 미랭언니가 씨발라서 넣느라 얼마나 고생이 많았을까...ㅠㅠ

그만큼 제가 넘넘넘 맛나게 먹었습니다!! 하하하하♥♥♥


두번 먹음. 너무 맛있으니까!!!

사실 세번 먹음... 우헤헤헿👍



얼그레이 자몽~!! 이게 무슨 조합일까 했는데 꾀 괜찮음♥

얼그레이 향이 듬뿍 담긴 크림에 상콤하게 톡톡 터지는 자몽의 조합입니당😉



요건 딸기 초코케익~♥ 딸기 시즌에 나왔던 아이!!


초코바나나!!!! 핱핱핱.. 이 조합 두말하면 잔소리죠.

미랭에서 잴 처음으로 취향저격 당했던 메뉴!!!

진짜 너무 맛있어서 화나는 맛이었어요..ㅜㅜ 특히 저 바나나 장식 옆에 있는 초코크림이 진짜 꾸덕하고 진하고 너무 맛있어서 눙물나요..


딸기생크림 케익. 보니까 먹구싶당..

정말 정직한 생크림을 맛이에요♥ 동물성 크림의 마아아앗~!!!


사진을 안찍고 먹은 것도 몇가지 있었는데 아무튼 꾸준히 애용하고 있는 미랭디저트에요. 😘💕

나의 최애 케익가게!!👍 오래오래 맛난 케익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