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같은 일상/맛집

「을지로 맛집」 훅트 포케 ♥♥♥

** 내 돈 내고 사먹은 사적이고 솔직한 후기입니다^^


요즘 저의 최애 맛집!! 을지로 3가 훅트 포케를 소개합니다😍

요 아름다운 자태를 보세요💕

포케는 하와이안식 회덮밥? 또는 샐러드에요! ㅎㅎ 밥으로도 선택 가능하고 샐러드로도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서울에서 포케집은 많이 보지 못 했던 것 같은데 이렇게 맛있는 집을 찾아내서 너무 기뻐요♥

훅트 포케는 을지로 3가역 1번 출구와 가까워요. 그 유명한 커피한약방과 혜민당이 있는 골목이랍니다!

아주 작아서 잘 안보이는 하얀 훅트 포케 간판을 따라 들어오면..

요렇게 바로 옆에 혜민당과 커피한약방이.. 포케 먹고 후식으로 딱이죠😘ㅋㅋ


요 입간판고 골목 앞에 나와있으니까 잘 보고 찾아오세요^^

메뉴는 크게 참치, 연어, 새우 그리고 두부 요렇게 네종류로 나뉜답니다.

원하는 베이스와 메인 재료, 토핑을 각각 선택할 수도 있어요.

처음엔 주문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어려웠는데 포케 사진과 함께 나와있는 메뉴판을 보시고 간단하게 그 중에서 선택하셔도 된답니다. ♥

선택한 메뉴 중에 혹시 못먹는 야채나 토핑이 있다면 다른 토핑으로 바꾸는 것도 가능해요. 예를 들어 오이를 못먹는다면 오이 대신에 미역줄기를 주세요! 하고 주문할 수 있어요^^

그리고 베이스로는 현미귀리밥, 백미밥, 샐러드, 또는 밥과 샐러드를 반반으로도 선택 가능합니다!


요게 제가 훅트 포케를 넘나 좋아하는 이유랍니다♥ 귀리현미밥과 샐러드가 반반이라니!!!
식사로 샐러드만 먹으려면 좀 배고픈 느낌이 있잖아요..ㅜㅜ 먹었지만 먹지 않은 느낌..
게다가 저는 밥순이라 빵보다는 밥!! 특히 잡곡밥을 좋아하는데 여긴 야채도 주면서 밥도 주고, 그냥 밥도 아니고 귀리현미밥을 넘나 맛있게 해줘서 제대로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저는 훅트 포케 메뉴 중에서
하와이안 클래식(8.8)과
하와이안 클래식+과카몰리(2천원)
그리고 흑초 쉬림프(9.8)를 먹어봤어요~!!

2주동안 3회를 방문했답니다. ㅋㅋㅋㅋ 을지로에 특별히 연고도 없는데 훅트포케를 먹으러...ㅋㅋㅋㅋ

밥은 요렇게! 토핑 밑에 있답니다. 참치가 너무 반짝반짝 예뻐서 먹다가 찍어봤어요. ㅋㅋㅋ

하와이안 클래식은 미역이랑 톳으로 해초가 듬뿍 들어있어요💕 약간 밥 위에 반찬 올려주는 일식 벤또 느낌이에요~!! 맛도 그런 맛!!

해초랑 오이를 무슨 양념을 하신건지 감칠맛이 증말... 최고에요!!!👍👍
신선한 참치랑 잡곡밥도 넘나 맛나지만 토핑 하나하나 진짜 다 맛있어요😭😭 맨날 먹고 싶당..


두번째는 포장해와서 먹은 것~!! 과카몰리도 추가해봤어요♥ 과카몰리와 참치의 조합!! 옳다 옳아😋
아보카도에 뭔들 안 맛있겠어요. 오호호~


요건 오늘 먹은 흑초 쉬림프 포케!
새우 위에 치즈까지 솔솔~ 새우에 치즈랑 흑초라니 무슨 맛일지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ㅋㅋㅋ

이 맛은!!!! 이마슨....!!!

양념치킨 맛이에요😍 양념치킨 맛인데 튀기지 않고 새우 살이 아주 그냥 탱글탱글하고.. 약간 버터 풍미스러운 고소한 맛도 나는 것 같고..💕

그냥 맛있네요. ㅋㅋㅋㅋㅋㅋ

렌틸콩이랑 옥수수 토핑도 넘 좋아요! 콩으로 식물성 단백질까지 보충♥ 진짜 영양 가득한 훅트 포케👍👍

그리고 옥수수도 통조림 옥수수처럼 과하게 단 맛이 아니고 단백하고 통통함을 살아있어서 넘넘 좋았답니다!


자 이제 다 보셨으면 이리로 주문하러 오시지요. ㅋㅋㅋㅋㅋ 이 맛을 널리 알려야해. ㅋㅋㅋㅋ

그런데 사실 이미 다들 알고 계신 듯 방문 할 때마다 손님이 끊이질 않네요. ㅎㅎㅎ


한번 맛보시고 저처럼 완전 취향저격 당하셨다면 정기권 제도도 있어요!! 현금으로 하면 10%나 더 준다니 세상에.. 개이득!!

원래 가격도 가성비가 나쁘진 않다고 생각했는데, 정기권까지 만들면 진짜..♥
감사합니다. 사장님 오래오래 포케 만들어주세용😘


요즘 핫한 을지로! 을지로3가에 가신다면 건강한 맛집! 훅트 포케 강추에요~!!♥





을지로 디저트. 혜민당 커피한약방👇http://adventureplayground.tistory.com/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