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국내

일요일 동대문 시장 나들이

오늘은 동대문에 다녀왔습니다.^^  동대문에는 일요일마다 중고시장(?)스러운 엄청 저렴한 시장이 열린다고 합니다. 아빠가 살게 있다고 해서 같이 쇼핑했어요. ㅎㅎ

저희는 동대문 두산타워 길 건너편, 맥스 스타일에서 부터 시작했어요. 건물 옆길과 뒷길을 따라 계속 계속 시장이 나온답니다.^^

역시 사람이 가장 많은 곳은 저렴한 곳이에요! 오리털잠바가 1, 2만원부터 5천원짜리 신발, 모자, 스카프, 더 저렴하게 파는 옷들도 많고, 문구류, 아이들 장난감, 이불, 쿠션, 휴대폰 악세사리 등 없는게 없어요!! 진짜 만물상입니다. ㅎㅎ

양말이나 레깅스, 스타킹 파는 곳도 많은데요, 보통 열개 한묶음에 오천원에 팔아요. 엄청 저렴한 곳을 발견했는데 다섯개정도 한묶음에 천원!!! 아빠가 이건 사야한다며 바로 한묶음 구입하시더라고요. ㅎㅎ

시장에 먹거리도 빠질 수 없겠죠? ㅎㅎ 갑자기 순대국밥을 파는 대형 포장마차가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


저는 귀여운 슬리퍼를 하나 득템했어요~^^* 4천원에 구입했는데요, 엄청 저렴이는 아니지만 넘나 귀여움!!! ㅋㅋㅋ 바닥이 메모리 폼이라고 하네요. 히힛. 슬리퍼 옆에 있던 가오나시 인형도 사고 싶었는데ㅜㅜ ㅎㅎ잘 둘러보면 은근 쓸만한 아이템들이 많아요!!^^ 꾀 고급스런 수납장이랑 바구니를 파는 곳도 있었는데 한개에 만원? 역시 예쁜 건 비싸. ㅋㅋ

여기 말고도 동대문역 근처에 구두가게가 쭉 늘어선 구두거리도 있고, 헌책방거리도 있었어요.^^ 헌책방거리는 일요일이라 그런지 문 열은 곳이 별로 없었는데, 구두거리에는 사람이 많아 보이더라고요. 둘 다 청계천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동대문은 어릴 때 엄마랑 밤샘 쇼핑하러 많이 다녔었는데, 주말 낮에 가니 또 새로운 모습이네요.^^ 동대문 시장, 일요일에도 놀러 오세요~~~♥


동대문 산책로, 성곽길 포스팅을 가시려면 클릭! =>한양도성 순성길, 이화동 마을 박물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