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국내

서울 안산 그리고 인왕산 등산

지난 주말과 지지난 주말에 서울 안산과 인왕산에 다녀왔습니다. :)

예전엔 산을 별로 안좋아했는데 요즘은 가을날씨도 너무 좋고 주말에 운동겸 등산을 다니고 있어요.

지난번에 친구랑 도봉산에 갔다가 너무너무 힘들어서 정상을 못찍고... 초보자의 수준에 맞는 더 낮은 산에 도전!! ㅎㅎ

서울 안산은 신촌과 홍제동 사이에 있어요. 사실 이전에는 안산이라는 산이 있는지 몰랐어요..ㅋㅋㅋㅋ

안산의 봉원사. 친구의 부릉부릉 오토바이를 타고 봉원사까지 가서 등산을 시작했어요. ㅋㅋㅋㅋ

등산이라기보단 그냥 산보... ㅎㅎ
가을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파란 하늘도 예술♥


정상까지는 천천히 갔는데도 한시간이 안걸린것 같아요. ㅋㅋㅋㅋ

중간에 운동하는 곳과 약수터도 있어요. 약수물은 마시는 용으로는 불합격 판정을 받았더군요. ㅠㅠ


내려오는 길.. 서서히 해가 지네요.

올라갔다 내려오는데 2시간도 안걸린 것 같아요. ^^;; 지하철역에서 출발한다면 훨씬 오래 걸리겠죠. ㅎㅎ

슬렁슬렁 올래갈 수 있는 저같은 초보자용 산으로 추천. ;)

나름 정상 전망대도 있고 바위도 타고 재밌었어요!^^



다음은 지난주에 다녀온 인왕산이에요. 전주에 안산에 올라갔다가 바로 앞에 보이는 인왕산에도 가보고 싶어졌거든요!^^

서울 성곽길도 걸을 수 있고, 올라가면 경복궁 전경과 청와대까지 다 내려다보인답니다. ♥


저 멀리 정상이 보이네요. 안산보다는 좀 더 등산을 해야했었어요! ㅋㅋㅋ

내려올 땐 무릎도 조금 시큰시큰하고 운동 좀 한 느낌. ㅋㅋㅋ


정상에 올라가니 해가 지기 시작하네요. 지난 주와 같은 시간에 등산을 시작했는데 해가 점점 짧아지네요. :)


내려오는길. 하늘이 점점 어둑어둑해지더니 어느새 서울의 야경이 펼쳐졌어요.

라라랜드의 city of stars 노래가 생각나는 반짝이는 야경.

너무 좋았어요..!

다음주에는 조금 더 높은 산에 올라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