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같은 일상/맛집

도봉역 설렁탕 육회비빔밥 맛집. 무수옥

도봉구에서 이곳을 모르면 간첩이라는 수요미식회 맛집! 무수옥을 다녀왔습니다.

수요미식회 나오고 얼마 안되서 한번 갔었는데요, 이번이 두번째 방문입니다. 저는 두번 다.. 도봉역이 아닌 도봉산역으로 갔어요 ㅠㅠ 또르르... ㅋㅋㅋㅋ

여러분 도봉산역과 도봉역은 다른 곳이랍니다.^^ 다행이 한정거장 차이여서 아주 가까워요. ㅎㅎㅎ

도봉역 2번 출구를 나와 길을 건너 골목길을 따라 조금 걸어가몬 무수옥이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갈 때마다 내장탕을 먹고 싶었지만 내장탕은 수, 목일만 가능하네요. 저는 두번 방문 모두 육회비빔밥을 먹었습니다. ㅎㅎ 첫번째 방문했을 때는 수요미식회 나오고 얼마 안됬을 때여서 설렁탕이 다 팔리고 없었어요. ㅋㅋㅋ육회비빔밥을 시키면 설렁탕 국물을 주십니다! 하핫. 국물이 정말 맛있습니다. 집에서 끓인 고기국 맛? 친구는 설렁탕을 먹었는데 밥을 두공기를 먹었습니다. ㅋㅋ

짠~ 육회비빔밥이에요! ㅋㅋ 진짜 깨끗히 먹었죠? 양파가 너무 매워서 마지막에 몇 개만 남겼습니다;; 작은 그릇은 설렁탕 국물이 있었습니다.^^

육회비빔밥은 공기밥 하나랑 큰그릇에 육회랑 양파가 담겨 나옵니다. 처음에 보고 아.. 좀 허전한데?? 했는데, 벽면에 이렇게 써있네요.^^ 테이블에 고추장과 무생채가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넣어서 비벼 드시면 됩니다.

저는 고추장을 아주 조금만 넣었는데도 간이 좀 세더라고요. 양파가 매워서 그런지?? 육회에 밑간이 되어 나오니까 조금씩 간 보면서 비비세요.^^

아! 무수옥 육회비빔밥의 가장 좋은 점은 육회를 정말 많이 주신다는 것!!!♥ 거의 밥 만큼 육회를 주시는 것 같아요.♥


식사 후 쿠폰을 받아가시면 커피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도봉구에서 모르면 간첩이라는 맛집 무수옥~ 설렁탕, 육회비빔밥이 생각난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