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같은 일상/일상

[네덜란드 일상] 네덜란드 슈퍼 구경



간단히 올려보는 네덜란드 슈퍼 사진 :)

동네에 엄청 큰 쇼핑몰에 있는 윰보 푸드마켓이랑 와남홍(중국슈퍼)에 갔다!

내가 잴 좋아하는 꽃 코너로 시작💕 튤립 두다발에 5유로.

느무 예쁘잖아😍 단색도 있지만 분홍색+노란색, 보라색+분홍색? 이런식으로 살짝 섞인게 너무 예쁘다.. 사진으론 담기지도 않는 색깔ㅜㅜ 실제로는 더 예쁨!

요건 첨보는데 역시 색 너무 예뻐서😍

이거 너무 갖고 싶다...



맥주코너 구경하는데.. 왼쪽 끝에 빨간 모자 캐릭터 맥주 1.5리터짜리임 ㅋㅋㅋㅋㅋ 다른건 750미리. 와인인줄😂


덴하그에 있는 양조장에서 온 맥주라는데, 라벨도 인상적이고 무엇보다도 체리맛 맥주가 있음! 체리맛이랑 배맛 이렇게 두종류. 먹어보고 싶다😋


윰보에 김부각도 판다. ㅎㅎ 맥주 코너 근처에 견과류 옆에 있었음.


발렌타인데이 케익이라고 ㅋㅋㅋㅋㅋ 이모티콘 케익😍


와 윰보 안에 헤마도 있다! 요즘 헤마 믄 안여는데 윰보에서 간단한 소품, 도구들 살 수 있음.





다음으로 아시안 식품점인 와남홍으로 이동!

네덜란드에도 이렇게 왠만한 한국 식품은 다 판다. 아 농부의 마음 고춧가루 먹고 있는데, 맛있음. 중국산이지만 대신 저렴하고, 내가 한국에서 가져온 오래되서 묵은 고추가루보다 고추가루 냄새도 좋음 ㅋㅋ 참고로 한국산 고추가루는 엄청 비쌈 ㅠㅠ


부침가루, 오뚜기 카레, 칼국수, 유자차 등등


라면도 꾀 다양하게 있다!💕 매운거 좋아하면 불닭볶음면 종류도 여러가지 있음.
맵찍이인 나는 순라면이 좋지만, 와남홍에선 왠지삼양 해물파티 라면이 저렴하니까 요걸 산다. 맛있음. 개당 0.95유로.


비교적 저렴한 스시쌀을 찾았는데 아직 먹어보진 않음. 10키로에 15.95유로. 지난번에 사러왔을 때 없더니 오늘은 있네🤔


설 명절을 맞아 떡국떡을 샀다.
새로운 떡이 들어왔다! 오른쪽 빨간색, 갈색 패키지의 떡. 아워홈 브랜드 떡으로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다! 1키로에 3.49유로. 바로 옆에 종가집 떡은 5유로가 넘는데.
신나서 떡볶이 떡이랑 떡국떡을 1키로씩 사서 무겁게 2키로를 들고 왔다^^ 눈 와서 자전거 못 타고 걸어옴...

떡볶이를 해보니 떡이 잘 풀어져서 바닥에 엄청 늘어붙길래, 숟가락 들고 후라이팬 바닥까지 잘 긁어먹었다^^ 뭐 막있게 먹었으니 되었지. 다음엔 기름떡볶이로 해봐야징~



슈퍼 구경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