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같은 일상/맛집

쌍문역 오네짱 일본가정식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일식집 오네짱에 왔어요^^
사실 진짜 처음 생겼을 때 방문했다가 아직 개업을 안했다고 해서 헛걸음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
드디어 진짜 먹으러 왔습니다!!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무고요, 혼자 앉기 좋은 바 자리가 있습니다.

메뉴에 안주+맥주 세트가 있네요 ㅎㅎ

오 와인도 있어요 ㅎㅎ

저는 술은 안마셨고요 ㅋㅋ 새우튀김우동이랑 차슈동을 시켰습니다^^


오오~ 예쁜 반숙!! 그렇지만 사진 찍는 실력은 날로 늘지가 않아요.. ㅋㅋㅋㅋ 맛있게 못 찍어서 아쉽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 동네에 일본가정식집이 생겨서 좋네요^^
반찬으로 나오는 가지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새우튀김도 맛있고!
엄마는 짜다고 하는데, 전 그냥 이게 보통 일식 맛인 것 같아요^^
내가 생각하는 일식=짜고 달다 ㅋㅋㅋ

아 차슈동에 고기가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고기는 항상 옳으니까...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밥을 많이 줘서 좋았어요 ㅎㅎ 일식은 보통 양을 엄청 조금 주잖아요~ 양은 부족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아 차슈동에 소스가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해요!

맛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그냥 아기자기하고 알콩달콩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 그냥 제가 느낀 그 곳 분위기가 그랬어요 ㅎㅎ

내일이면 또 주말이네요^^ 금요일 잘 마무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