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같은 일상/맛집

동대문맛집. 파르투네 러시아 우즈벡 레스토랑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맛집 포춘에 다녀왔어요. 러시아 말로는 파루투네인 이 곳은 러시아 우즈벡 레스토랑이에요.
예전에 갔을때 샤슬릭을 맛있게 먹었어서 또 먹으러 갔어요^^

전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5번출구로 나왔어요. 나오자 마자 바로 오른쪽길로 간다음에 또 바로 사거리 나오면 왼쪽으로 꺽어서 우리은행 지나면 금방 나와요.
1층에 달달한 디저트들이 유혹하는 카페가 눈에 띄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1층은 카페, 2층이 레스토랑입니다^^


예전이랑 인테리어가 약간 바꼈더라고요. 원래 녹색 조명이 독특한 느낌이었는데, 전체적으로 흰색으로 바꾼 것 같아요. 더 환해졌네요^^

여기 메뉴가 엄청나게 많아서 메뉴판은 제가 주문한 부분만 찍어왔어요.

러시아맥주 발티카 6. 맥주마다 숫자가 있는데 숫자가 커질수록 알콜도수가 높아져요. 6번은 흑맥주에요. 흑맥주 좋아한다면 완전 추천♥

샤슬릭이 빠질 수 없죠.. 개인적으로 양꼬치를 좋아해요! 양냄새도 좋아♥

감자튀김이 먹고 싶어서 맨 위의 메뉴를 시켰어요. 소고기, 버섯, 크림소스, 감튀.

겨울이니 국물이 빠질 수 없죠. 전부터 도전해보고 싶었던 만두! ㅋㅋㅋㅋ 소고기 물만두국을 시켰어요.

기본으로 당근 샐러드가 나와요^^ 당근냄새 좀 싫은데 이건 먹을만 해요! 냠냠냠

흑맥주 완전 추천!!!! 향이 진짜 좋아요. 약간 캬라멜 향 같기도 하고.. 맥주 진짜 맛있었어요.

만두국. 그냥 소고기 만두국이에요 ㅋㅋㅋ 국물 떠먹기 좋아요^^. 만두는 한입사이즈 귀여운 만두 ㅋㅋ 만두소는 별로 안들었는데 그래도 나름 한국적인 맛이라 느끼할 때 한번씩 먹기 좋았어요. 국물에 떻있는 하얀거는... 마요네즈인가?? 기름지고 고소한 맛이 납니다.

고기랑 감튀. 무난해요^^ 샤슬릭 소고기는 향신료 냄새가 좀 많이 나는데 이건 냄새가 없어서 좋았어요. 근데 크림소스 맛은 그냥 소소. 나중엔 좀 느끼했어요 ㅎㅎ 제가 워낙 토종입맛이라.

샤슬릭!!! 양이랑 소 한개씩이에요^^ 꼬치 한개에 칠천원인데 양이 적지 않아요! 사진엔 없지만 살사 소스도 줍니다. 소고기에 들은 향신료 냄새때문에 살사소스를 막 퍼먹었어요. ㅋㅋㅋ 향신료 냄새가 심하진 않은데 제가 좀 싫어하는 냄새인 것 같아요. 같이 간 친구는 소고기가 더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전 양을 좋아하기 때문에 열심히 양꼬치를 흡입^^ 우리 입맛이 서로 달라서 다행이다 ㅋㅋㅋㅋ
아 간이 약간 센 편인데, 짤 땐 살사소스를 듬뿍 바르면 괜찮아유^^

마지막에 추가로 시켜본 러시아 요거트!! 2천원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양도 꾀 많아요!!!
그렇지만 절대 내가 예상했던 맛이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정말 엄청난 맛이었어요;;;;;; 약간 막걸리같은 맛이???? 내가 맥주를 먹고 취했나 ㅋㅋㅋㅋㅋ 역시 친구는 잘먹었어요 ㅋㅋ 친구는 집에서 만든 요거트 맛이라고 했습니다! ㅎㅎ 전혀 달지 않아요^^

둘이서 저걸 다 먹고.. 배가 잔뜩 불러서 청계천을 산책하며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