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같은 일상/요리

집에서 분짜를 만들어 보자 *주의! 완전 야매*

분짜를 알지 못하는 제가 집에서 분짜를 만들어 봤습니다^^

요즘 티비에 많이 나오더라고요.. 원나잇 푸드트립이나 고양이 요리사에서도 나오고.

그 맛이 궁금했던 저는, 집에 있는 재료를 동원해 야매요리를 시도해봅니다. ㅋㅋㅋㅋㅋ

* 주의 : 전 분짜를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분짜가 무슨 맛인지 모름 *

분짜는.. 티비로 보아하니 쌀국수와 고기를 같이 먹는 요리더라고요!

고양이 요리사에서 분자 소스가 상큼한 맛이라고 했던가???

집에 쌀국수는 없고... 비빔면이 있습니다!!! 쌀국수는 아니지만 그나마 비슷해 보이는 면이 비빔면^^

그리고 고양이 요리사에서 고기 완자를 만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렇다면, 내겐 냉동 동그랑땡이 있다!!!!


쨘~ 아직 비비지 않은 다소곳한 비빔면과,

나름 노릇하게 구운 동그랑땡^^ 동그랑땡만 있음 심심하니까 계란후라이도 같이 했습니다.

그럼 먹어보겠습니다.

 면과 동그랑땡을 함께 집어서 호로록~

맛이 괜찮네요^^ 동그랑땡도 괜찮지만 역시 비빔면은 계란이 잘어울려 ㅋㅋㅋㅋ

분짜를 알지 못하는 제가, 야매로 만들어본 분짜 요리는 여기까지 입니다^^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