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같은 일상/맛집

연남동. 에쎄레젤라또 & 곱창국수

기찻길이 너무 예쁜 연남동에 다녀왔습니다.

저녁을 먹으러 어느 스페니쉬 바베큐? 레스토랑에 갔지만 비싼 가격에 비해 정말 황당한 퀄리티와 양에 실망을 금치 못하고..
이렇게 연남동까지 와서 우리의 저녁식사는 망하는 것인가 고심하던 중..

우연히 곱창국수 트럭을 발견합니다!
대만에 가봤지만 먹어보지 못한 곱창국수 ㅋㅋㅋ 연남동에서 먹어보자!!

안탁깝게도 음식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만 ㅎㅎ 손바닥만한 종이그릇에 곱창국수를 가득 담아주셨습니다.

가격대비 적당한 양이라고 생각되고 맛 또한 좋았습니다.약간 곱창맛이 나는 듯한 육수에 쌀국수 같은 면이 잔뜩 그리고 곱창도 부족하지 않게 들어 있었습니다.

처음엔 좀 묘한 맛이어서 뭔가 했는데, 맛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따뜻하게 한 그릇 먹기 딱 좋았습니다. :)

아 국수 위에 매콤한 소스(두반장 맛?)와 고수를 올려주시는데 빼길 원하면 미리 얘기하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콤한 소스는 너무 맵지 않고 약간 새콤해서 맛있었어요!
곱창국수를 먹다보니 바로 앞에 젤라또 집이 보입니다. ㅋㅋㅋㅋㅋ저녁 먹었으니 후식 고고~!

메뉴에.. 사진에는 안찍혔지만 크레페도 있는데 정말 맛있어보였습니다!! ㅠㅠ♥

세가지 맛으로 바질, 치즈, 우유에 초코와 아몬드가 들은 것(판타지아 유로)을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먹다가 갑자기 사진을 찍었어요. 이건 꼭 포스팅해야되!!! 하면서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바질을 좋아하는데 이걸 아이스크림으로 먹으니 오우.. 바질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ㅋㅋㅋ

신선한 바질 향이 그대로 느껴지며 바질 특유의 그 리프레쉬 되는 느낌??

바질에 딸기 토핑이 들어있다고 써져있었는데 안탁깝게도 딸기는 찾지 못 했습니다. 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족스러웠다는 거!!!!

참고로 바질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그냥 풀맛일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치즈는 살짝 고르곤졸라 향이 나면서 달콤 고소하고, 판타지아 유로는 우유 맛에 아몬드와 초코가 씹어서 재밌습니다. ㅋㅋㅋㅋㅋ 다 섞인 맛인 줄 알았는데 우유 아이스크림에 아몬드 조각이랑 초코칩이 섞인 거였어요. :)

아아 망한 줄 알았던 연남동 먹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서 너무 너무 기뻤습니다! XD

소화도 시킬겸 기차길을 따라 산책을 해보니 연남동이 정말 정말 예쁘고 좋네요♥

주말이라 사람도 정말 많았어요. ㅎㅎ 꼭 다시 오고 싶은 연남동♥

오늘도 즐거운 먹방이었습니다~ :D